본문 바로가기
Design/참고

아이패드 어플 추천] Tayasui Sketches

by 나무랭이 2021. 2. 6.

 

Tayasui Sketches

 

 

 

안녕하세요 나무랭이에요!!

오늘은 아이패드 그림그리는 어플 추천하러 왔어요~~!

 

제가 요즘 꽃 그려서 올리는 어플이 '스케치스'에요

크리에이트 프로 많이들 쓰시는데요

저도 다운은 받아뒀지만 저와 잘 맞는걸 쓰고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알게된 그림그리는 어플이에요

요즘엔 이걸 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는 이렇게 있구요!

저는 유료로 결제해서 쓰고있지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어플로도 충분했다고 기억해요

레이어 추가로 사용하고싶어서 결제했거든요 :)

 

 

 

 

아이폰으로 무료버전 받아서 확인해봤는데

무료버전은 기본적인 브러쉬제공(헤드 선택x)

패턴제공x, 폰트 4개?정도 제공, 레이어 제한

(아이폰에서 확인한거라 확실하지는 않아요)

 

 

이런 것들이 있는데 제가 그린 꽃 스티커 정도의 그림은 무료버전으로도 충분히 가능해요

 

 

아래의 브러쉬 소개들은

유료버전에서 전부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다는 안쓰고 쓰는것만 써요!!

 

 

제가 이 어플 추천하는 이유는 기본 브러쉬 설정값이 좋아요

브러쉬의 형태가 색연필 크레파스 느낌 내기 좋고 따로 설정하지 않아도

기본브러쉬가 아주 예쁩니다

가볍게 슥슥 그려도 굿노트 스티커용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아래 이미지들은 브러쉬 소개 :)

 

 

유료버전은 재밌는 기능들도 많지만 사실 처음부터 결제할 필요는 없는거같아요

저는 이것저것 써보는걸 좋아해서 결제해서 쓰고있지만,

그림을 많이 그리는게 아닌 분들은 무료버전으로도 충분한 것 같아요!!

 

 

 

어플 후기를 찾아보면 이래저래 가벼운 오류가 종종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좀 둔한편이라 오류가 있는것도 크게 인식하지 못하고 넘어가는 편이라서

아! 하나 생각난건 어플소개하려고 기능을 하나씩 다 써보던 중에 아쉬운부분은 좀 있었어요

예를들면 텍스트를 한번 입력해서 확인을 누르고 나면 이미지화되어서 자막수정이 안되고 영역선택으로 이동, 축소/확대, 회전 해야하는 부분! 이런 부분은 확실히 조금 아쉽긴 했어요

텍스트를 넣고 나서 나중에라도 수정하고 싶어질수도 있는데 바로 이미지화되어서 달라붙으니까 만약에 사용하시려면 레이어를 분리해서 작업해야할것같아요

 

그래도 장점이 뚜렷한 어플이라서 손이 자주 가고 좋아요

여러분들은 만약에 생각 있으시면

무료로 가볍게 한번 써보시는건 추천합니다아아 :)

 

다음에는 굿노트에서 사용할 스티커 만드는 방법을 가져올게요!

좋은하루되세요

 

'Design > 참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소스 다운로드 사이트 소개_프리픽 저작권  (0) 2021.01.06

댓글